2016년 11월 22일 화요일

사다리가족방 찾으신다면 엔트리 박보영









사다리가족방 찾으시나요? 엔트리 라이브스코어에서 인정한 박보영
단톡방으로 무료로 초대해드립니다 조건없습니다.
우리가 남창에서 그들과 사다리가족방어 떤 일이 벌어 진다면 그들이 믿는게 뭔지 알 게 될 것이오.    사다리가족방우리가 그전에 그것을 찾아 내는냐 내지 못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라질 것이오." 소천은 자리에서 일어나 실내를 서성였다. 남궁세가와 당가가 독자적으로 천하 상권을 향해 포호성을    사이트터뜨렸다는 것은 소천으로서도 믿기지 않았다. 그렇게 할 수 있는 곳은 당금천하에는 황실밖에 없었다. 청룡장이나 삼혈 맹도 불가능한 일이었다. 소천은 다시 자리에 앉았다. 그의 이마에는 땀방 울이 맷혀 있었다. '   사이트혈유는 반혈맹주의 사다리가족방배후에 쌍덕이라는 자들이 있다고 했다. 그리고 남궁 세가나 당가도 무언가 큰 힘을 등에 업고 있을 것이다. 두 세가가 등에 업 고 있는것이 쌍덕이라면. 그들은 과연 현 시점에서 전면에 등장을 할 것 인가?' 소천은 고개를 저었다. 아직 삼혈맹이 건재한 이때에 쌍덕이 모습을 드러 내지는 않을 것 같았다. 그들이 모습을 드러 낸다면 백도와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